Evoto x 한국후지필름, 사진작가 이강신 작가 초빙 오프라인 세미나 성료
대한연예신문
승인
2024.10.24 21:05
의견
0
이보토(Evoto)와 한국후지필름이 공동 주최한 특별 교육 세미나가 서울 신도림역 가온 회의장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국내 유명 사진작가 이강신이 초청돼 한국후지필름의 테마파크 스튜디오 및 포토 스튜디오 임직원, 점주를 대상으로 한 교육이 진행됐으며, 참석자들은 최신 촬영 기법과 보정 기술을 배울 수 있는 귀중한 시간을 가졌다.
먼저 인물 촬영 기법으로 한국후지필름 포토 스튜디오에서 활용할 수 있는 창의적인 조명 기술, 촬영 각도와 전문 장비 조작 노하우, 고객이 따라하기 쉽고 자연스러운 포즈를 소개했다.
사진 보정 기법으로는 상업용 AI 사진 편집 프로그램인 이보토를 활용한 워크플로 최적화 솔루션을 소개했다. 이보토는 번거로운 인물 보정 작업을 단 몇 초만에 숙련된 전문가 수준으로 완성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정교한 이미지 처리 기술과 대량 사진 편집 기능을 탑재해 작업시간을 대폭 단축할 수 있어 전국적으로 각 분야의 사진관과 전문 포토그래퍼들이 발 빠르게 이보토를 도입하면서 국내 상업 사진 업계에서 사용률이 급격히 증가했다.
한국후지필름은 AI 사진편집 프로그램 이보토를 활용해 포토 스튜디오의 운영 효율성을 제고하고, 고객만족도를 높여 매출 상승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또 이보토의 개발사 TRUESIGHT PTELTD는 국내 1위 사진 솔루션 업체 한국후지필름의 포토 스튜디오 사업에 도입된 이보트는 상업 사진 업계에서 선두 AI 편집 도구로서 보다 강력한 입지를 다졌다고 전했다.
수강생들은 이강신 포토그래퍼 강의에 큰 만족감을 표시했다. 인기 있는 사진작가가 코칭한 사진관 실무 촬영 지식과 편집 기법은 매우 실용적이라는 평이 대다수였다. 동시에 최적의 작업 방식 및 최고의 고객 만족도를 위한 서비스에 대해서도 활발한 소통이 이뤄졌다.
이보토는 앞으로도 한국후지필름과 고품질의 사진 서비스 제공을 위해 긴밀한 협업을 이어가며 안정적인 기술 지원 및 각 포토 스튜디오의 작업효율과 고객 만족도를 최고로 유지하기 위해 협업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대한연예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