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대한민국 종합예술제 경연대회 시상식 축하공연 내달 4일 서울시청서 열린다

사단법인 대한민국연예예술인연합회 주최...서울특별시, 서울특별시의회 등 공공기관 후원

대한연예신문 승인 2023.10.02 15:48 | 최종 수정 2023.10.02 16:41 의견 0

[대한연예신문=이법진 기자]

황계호 사단법인 대한민국연예예술인연합회 이사장(행사 대회장)

제3회 2023 대한민국 종합예술제 시상식 축하공연이 내달 4일 서울시청서 열린다.

사단법인 대한민국연예예술인연합회(총재 남상숙, 이사장 황계호)가 주최하는 이 행사는 서울특별시, 서울특별시의회 등이 후원하는 권위있는 행사이다.

우수한 수상자에게는 서울특별시장상, 서울특별시의회의장상 등이 수여된다.

참가부문은 민요, 무용, 기악 등이며 참가비는 없다.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재능있는 신인 등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문의 사단법인 대한민국연예예술인연합회 02-2068-8999.

행사규모는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우수 수상자에게는 서울특별시장 상, 서울특별시의회의장상, 국회의원상 등 후원하는 정부기관의 표창이 수여된다.

사단법인 대한민국연예예술인연합회 주최, 사단법인대한민국연예예술인연합회, 도솔전통예술진흥회 등이 주관한다.

후원기관은 서울특별시, 서울특별시의회 등이며 경연대회후 시상식 축하공연도 열린다. 실력파 가수 등이 출연하며 국회의원, 지방자치단체장, 지방의원, 연예문화예술계 주요 인사들이 내빈으로 참석할 예정이다.

이 행사는 1년에 한 번씩 매년 열린다. 작년과 재작년은 코로나로 행사를 열지 않았다.

저작권자 ⓒ 대한연예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